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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자효과 광고

luciankst 2019. 6. 11. 19:06

- 수면자효과 광고




광고효과가 즉각 나타나지 않고 일정기간 잠자고 있다가, 뒤늦게 나타나는 현상 ex. 광고 후 6개월 정도 지나서 매출이 증가함. why? 1. 일반적으로 Sleeper Effect 수면자 효과


수면자효과는 심지학자인 Carl Hovland 1949 박사가 신뢰성이 낮은 출처의 프로파겐더 메세지의 효과를 언급하면서 사용되기 시작하였다. 수면자 효과 sleeper effect


저는 KT의 광고를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나오는 광고들마다 어쩜 이리도 센스가 없는지 SKT의 광고는 세련된 느낌이 드는반면, KT의 광고들은 Qook이 비호감 광고dislike AD를 계속 만드는이유와 수면자효과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 장면에서의 수면자 효과는 광고 노출 후 광고에 따른 효과가 즉각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광고를 보자마자 그 물건을 사려고 매장 수면자 효과sleeper effect


메시지만이 기억에 남아 태도변용을 일으키게 된 것으로 볼 수 있다. 수면자 효과는 광고효과를 측정하는 데 중요한 하나의 변수가 된다. 수면자 효과는 또한 일정한 숨수면센터 수면자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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